background

기묘한 이야기 - 2004년 - 과거로부터의 일기

공포 영상/기묘한 이야기 2012. 8. 7. 23:16
300x250

재미있게 보시고 덧글 & 하단의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1. 우왕 이 에피소드에서 아오이 유우 진짜 예쁘게 나오네요
  2. 주인공이 홍명보감독님 닮은듯도 하네요 ㅎ
  3. 감동적인 내용이네요. billy님 말 땜시 뭔가 무서운 반전이 있는건가 싶었는데;;ㅎㅎ
  4. 되게 좋네요 ㅠ
  5. 무서운건줄 알고 보다가 질질 짜고감ㅠㅠ 어이가 없네여 정말... 괴담 보러왔다가 울고갈줄이야
  6. 너무 잔잔하면서 짠해지는 이야기...잘봤습니다
  7. 안그래도 감수성 장난 아닌 편인데... 펑펑 울고 갑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단편 만화로 그려 보고 싶네요.
  8. 무서울줄 알았는데 정말 댓글대로군요 .. ㅠㅠ 가슴뭉클한 이야기입니다..
  9. 아오이유우 완전 사랑스럽네요
  10. 아름다운기적. ,..
    그래서 ..,커플이시겟다?
  11. 결말까지 좋네요ㅎㅎ
    다만 일기 주고 받은 기간이 한달이 채 안 되는 것 같은데 이렇게 깊은 사이가;; 그 부분은 개연성이 모자란 것 같아 아쉽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