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300x250

 

 

 

 

 

지난 2002년 첫 작품이 나온 이래 일본 공포영화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주온 시리즈 최종작, 주온 : 더 파이널이 10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아프리카 TV 공포라디오0.4MHz 쌈무이 방송국과 함께 주온 : 더 파이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예고편 영상을 보고 주온시리즈물의 마지막편인 <주온-더 파이널>이 기대되는 이유를 덧글로 남겨주세요.

 

5분을 추첨해 주온 : 더 파이널 예매권 2장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참가 기한은 9월 25일까지이며, 발표는 9월 26일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은고양 2015.09.17 19:29
    주온즐겨봤던영화라서 마지막편이 너무궁금하고 기대됩니다
  2. 도미너스 2015.09.17 20:49
    전작인 끝의 시작도 봤습니다.
    전작은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아쉬움이 남았지만,
    이번 작품은 마지막이니 만큼 소름 돋는 장면과 전율을 느끼게 하는
    구성이 담겨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거기다 이런 공포영화는 다른 영화에 비해 커플이 잘 안들어와서
    몰입해서 감상하기에는 최고죠!!
  3. 지겹게도 다시 돌아왔지만
    그래도 극강의 제이호러이기에 기대가 크네요!
    이번 영화 역시 기대가 큽니다!
  4. 항상 무서운 이야기 잘보고있습니다. 비제이 쌈디님 유튜브 구독하다보면 출처가 쓰여있긴 했지만 vk님 글이 종종 보여서 알려드려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아시는 사이셨군요..
    아무래도 마지막 이야기이니 지금까지 떡밥이나 구상해놨지만 써먹지못한 무서운것들이 총집합하지않을까...생각해봅니다 당첨안돼도 보러 갈것 같긴 합니다만, 남자친구가 무서운 영활 싫어해서 당첨됐다고 끌고갈수있으면 좋겠네요. 시리즈 마지막이니만큼 기대가 큽니다!
  5. schneien 2015.09.21 00:56
    주온 시리즈를 사랑해온 사람으로서, 영화 볼 때마다 '그냥 저 집을 없애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번번이 했었는데 드디어 그렇게 하나보네요 ㅜㅜ 사실 첫편 이후로는 공포보다는 코미디에 가까웠지만... 그래도 '파이널'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꼭 보러가야겟어용!
  6.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으로서 여태까지의 주온 시리즈와는 다른 장치나 구성요소가 도입되어서 '파이널' 이라는 제목에 걸맞는 소름끼치고 공포스러운 영상들을 기대합니다.
  7. 주온 보면서 자면서 불 켜고 자고 그랬었는데 마지막도 꼭 보고싶네요
  8. 초등학교때 처음 접하고서 부모님이랑 같이 잔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편이 나오네요
    속편들을 보면서 어렸을적에 당첨되지 않아 아쉬우면서도 언젠가는 되겠지하던 뽑기하던 마음으로 이번에는 무섭겠지? 라는 마음으로 봐왔습니다. 이번 마지막편도 재미있겠지? 라는 설렘을 안고서 기대해봅니다 ^^ 그래도 아직까지 공포물하면 일본이니까요 ~
  9. 얍토리 2015.09.21 16:36
    어렸을때 형과 함께 즐겨봤던 생각이 납니다. 지금은 형이 외국으로 이민 가버려서 그저 추억으로 남았네요. 과거를 추억하며 친구와 같이 볼수 있다면 좋겠네요
  10. 역시 괴담 전문가인 VKRKO님께서 하실 법한 이벤트네요! 첫 주온으로부터 어언 13년! 그리고 파이널이란 이름을 달고 오다니 뭔가 가슴이 두근두근하면서 마음을 확 끌어당기는 것 같습니다 전작 쥔공인 유이 배우가 제가 좋아하는 사사키 노조미라 꼭 보고 싶네요 ㅠ_ㅠ 연기는 더 늘었...겠죠?
  11. 또다시 주온 신시리즈가 나왔군요... 계절상으로는 어떨까 싶지만서도 예고편을 보니 역시 주온답게 실생활과 밀접한 공간에서 마구마구 귀신들이 나와버리네요 ㅎㅎ..ㅜ 간만에 보는 토시오도 그렇고 시대가 흘러서인지 한층더 무서운것 같고요... 당시 은은한 공포 분위기를 풍기는 특유의 일본 괴담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시도때도 없이 깜짝 놀라게 하는 귀신출몰씬이며 다시한번 느끼고 싶네요 ^^ 이벤트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