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실화괴담][80th]남자친구의 전화

실화 괴담 2016. 12. 31. 20:37
320x100



*방명록이나 vkrko91@gmail.com 으로 직접 겪으신 기이한 이야기를 투고받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오늘의유머 매콤소금님이 메일로 보내주신 이야기를 각색 / 정리한 것입니다.




예전에 제가 예고시절 연습실에서 겪은 무서운 경험들을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 역시 제가 예고 시절 겪은 기이한 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당시 저에겐 동갑내기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그 친구의 연락을 기다리며, 식탁에 앉아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죠.


방과 후 귀가했기에 이미 날은 어둑어둑해지고 있었습니다.


평소랑 다른 점이라면 집 안이 이상하리만치 푸르스름했다는 것 정도?




하지만 공포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는 그저 좋은 색감이다 싶어 가만히 앉아 있었어요.


그 때 남자친구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그런데 세상에, 다짜고짜 저한테 고래고래 화를 내며 장난치지 말라는 겁니다.




무슨 얘기인가 자조치종을 물어봤죠.


남자친구가 저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제가 받더니 이렇게 말하더라는 겁니다.


[어... 야, 있잖아... 내가... 꺄아아아아!]




말하다가 갑작스레 비명을 내질렀다는 거였죠.


위험할 때 나는 째진소리가 아니라, 진짜 고래고래 지르는 비명을요. 


아무리 제 이름을 부르고 하지 말라고 해도 계속 하길래, 결국 전화를 끊었다가 다시 전화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엔 제대로 제가 받았고요.


몇번이고 물어봤지만, 남자친구가 들은 목소리는 제 목소리가 맞았다고 합니다.


그 때 한창 연습실에서 이상한 일들에 시달리던 터라, 더욱 무서운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