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이거 봐!]
사키를 올려다보며 다쿠야군이 손을 내밀었다.
그 손 안에는 작은 잎을 붙인 풀이 1개 쥐어져 있었다.
[뭐니, 이게?]
[네잎클로버야!]
자세히 보니 확실히 클로버였다.
게다가 정말로 잎이 4개.
[정말이네. 대단하구나. 분명 좋은 일이 있을거야.]
다쿠야군은 자랑스러운 듯 웃었다.
[엄-청 많이 있는걸. 다른 사람들은 모르는 곳을 알고 있어.]
[음, 그럼 모두들 함께 가볼까?]
[네-!]
그래서 기자키 초등학교의 1학년 3반 학생들은 야외 수업으로 네잎클로버를 찾으러 오게 된 것이었다.
장소는 거리에서 약간 벗어난, 바닷가에 근접한 산기슭의 들판.
버스에서 내린 아이들은 앞을 다투어 들판에 네잎클로버를 찾으러 달려나갔다.
잠깐 휴식인가.
사키는 들판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들판 한 구석에 앉았다.
그러자마자였다.
[선생님! 이거 봐! 네잎클로버!]
미치코가 네잎클로버를 가지고 달려왔다.
[대단하네! 눈 깜짝할 사이에 찾아냈구나!]
[응, 여기에 가득 있는걸.]
[에- 그럼 네잎클로버만으로 왕관을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
[응, 만들래!]
그렇게 말하고 미치코는 다시 달려가 버렸다.
그 직후에는 고지군이 달려왔다.
[봐요, 여기 네잎클로버!]
[우와, 대단하구나.]
[선생님, 내것도 봐요. 봐, 네잎클로버만 가져왔어!]
요헤이군이 양손에 대단히 많은 클로버를 가지고 왔다.
확실히, 모두 네잎클로버다.
그렇지만, 네잎클로버가 이렇게나 많이 발견되는 것이었나...
[선생님, 5개 잎이 달린 클로버야!]
사나에가 10개 정도의 클로버를 가지고 왔다.
[설마, 그렇게나 많이?]
하지만 자세히 보니 전부 5개 잎의 클로버였다.
[선생님, 6개 잎의 클로버.]
[나는 7개야!]
[나는 8개!]
[9개 있다!]
[10개!]
차례로 아이들이 많은 잎을 붙인 클로버를 찾아왔다.
10개의 잎이 달린 클로버는 줄기가 비틀어져, 그 줄기에 나선형으로 잎이 붙어 있었다.
이런...
사키는 곧 자신이 앉아 있는 주변을 보았다.
전부다.
전부 네잎클로버였다.
[저 쪽에 가면 잎이 훨씬 많이 붙은 것이 있어요.]
요쿠군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걸어가면서, 사키는 발 밑의 클로버를 보았다.
네잎클로버가 무리지은 곳을 지나가면 서서히 5개 잎, 6개 잎, 7개 잎이 나타난다.
10개를 지날 때가 되자 들판의 모습이 바뀐다.
클로버들은 모두 비틀어져 지면에 붙은 듯 쓰러져 몸부림치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게다가 걸어가다 보면 11, 12, 13개로 마구 클로버의 잎이 늘어나 이미 클로버라고는 볼 수 없는 모습을 하고 있었다.
찌부러진 지네 같다.
줄기가 구불구불 자라고 그 양 옆으로 잎이 나열해 있다.
만지는 것조차 주저하게 되는, 어쩐지 기분 나쁜 모습이었다.
[선생님, 이거 봐. 잎이 21개나 돼!]
그 목소리에 발 밑에서 얼굴을 든 사키의 눈에 어쩐지 기분 나쁜 클로버를 가진 아이의 모습이 들어왔다.
그리고 그 아이의 뒤편, 산기슭에 세워져 있는 저 거대한 건물.
원자력 발전소가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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