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번역괴담][52nd]어드벤쳐 게임

괴담 번역 2010. 8. 11. 15:28
320x100

미카는 특별히 자신이 문란한 여자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물론, 결단코 싫은 것은 아니었다.

 

그래도 처음 만난 남자와 러브호텔에 들어온 것은 처음이었다.

 

남자는 자신의 이름을 [료]라고 말했다.

 

특별히 잘 생긴 얼굴도 아니었고, 이야기가 재미있지도 않았지만 흐름을 잘 이끌어가는 남자였다.

 

어느 사이에 클럽 안에서 두 사람만 함께 있게 되었고, 어느 사이에 밖에 데리고 나가져 어느 사이에 호텔에 들어오게 되었다.

 

특별히 남자가 싫은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뭐, 하룻밤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기분이었다.

 

지금 침대 옆에 [료]가 걸터 앉고, 둘이서 TV에 나오는 AV를 함께 보고 있었다.

 

문득 미카는 침대의 머리맡에 [추억 노트]라고 써 있는 노트가 1권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아무런 생각 없이 노트를 훌훌 넘겨본다.

 

여러가지가 써 있었지만 어느 것도 다른 연인들의 별것 없는 이야기거나 푸념 같은 것 뿐이었다.

 

그런데 노트의 아래쪽에 [어드벤쳐 게임]이라고 써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

 

미카는 다음 페이지를 넘기고 같은 부분에 써 있는 글을 읽었다.

 

[당신의 머리카락은 길어? Yes는 12페이지로. No는 게임 오버.]라고 써 있었다.

 

미카는 어깨까지 머리가 늘어져 있었다.

 

노트에는 손으로 써 놓은 페이지 수가 있어, 12페이지를 열었다.

 

[당신은 마른 사람? Yes는 18페이지. No는 게임 오버.]

 

미카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상당히 마른 타입이었다.

 

18페이지를 넘긴다.

 

[그게 뭐야?]

 

[료]가 옆에서 들여다 본다.

 

[어드벤쳐 게임. 다음은 18페이지.]

 

[흐음...]

 

[료]는 시시하다는 듯 노트를 슬쩍 보고 다시 TV에 몰두한다.

 

[당신은 클럽 라군에 있었어? Yes는 24페이지. No는 게임 오버.]

 

[어라?]

 

자신도 모르게 미카는 목소리를 내 버렸다.

 

확실히 클럽 라군에 있었던 것이다.

 

24페이지로 넘긴다.

 

[클럽에서 남자와 만났니? Yes는 35페이지. No는 게임 오버.]

 

미카는 희미한 전율을 느끼면서 35페이지로 손을 넘기고 있었다.

 

[남자의 이름은 료? Yes는 40페이지. No는 게임 오버.]

 

미카는 떨리는 손으로 페이지를 넘겼다.

 

거기에는 말라서 다갈색이 된 피로 물든 손자국이 찰싹 들러 붙어 있었다.

 

그리고 그 밑의 여백에는 한 문장이 써 있었다.

 

[도망쳐! 그 남자는 여자의 얼굴을 잘게 자르는 것을 좋아하는 미친 사람이야!]

 

미카는 가능한 한 조용히 노트를 닫았다.

 

그리고 침대에서 일어나 천천히 걸어서 방의 문을 나섰다.

 

[거기 서!]

 

[료]의 목소리가 뒤에서 들린 순간 미카는 전력질주로 방을 뛰쳐 나갔다.

 

[료]가 외치는 목소리가 들렸지만, 무엇을 말하는지는 알아들을 수 없었다.

 

320x100